블루마운틴 코리아


현재 위치

  1. HOME
  2. STYLE
  3. BLUEMOUNTAIN TREND NEWS

BLUEMOUNTAIN TREND NEWS

MAGAZINE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미키 마우스와 앤디 워홀의 90주년을 기념하는..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9-14 미키 마우스와 앤디 워홀의 90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클로 UT 캡슐유니클로가 앤디 워홀과 미키 마우스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UT 라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전설적인 팝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은 디즈니사의 대표 캐릭터가 탄생년도는 1928년으로, 올해 탄생 90주년을 맞았다.‘디즈니 미키 마우스 아트 바이 앤디 워홀’ 컬렉션은 앤디 워홀의 1981년작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삼아 이를 프린트로 활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아동용, 여성용, 그리고 남성용으로 제작되며, 10월 1일에 출시예정이다.
  •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손오공'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9-14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손오공" & "프리저" 출시올해초 협업 소식을 알려왔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Z> 시리즈가 드디어 발매를 시작했다.먼저 세상에 나온 모델은 ‘손오공’과 ‘프리저다. ZX 500 RM ‘고쿠’의 ‘언박싱’ 영상이 등장한 데 이어,독일 스니커 매장 ‘43einhalb’이 영 1 ‘프리저’의 상세 이미지를 공개했다.선발매되는 <드래곤볼> 협업 스니커 2종은 모두 모티브가 삼은 캐릭터를 똑 닮았다.ZX 500 RM ‘고쿠’는 오렌지 물감에 푹 담갔다 뺀 것같은 선명한 색깔이 특징. 그 위에 더해진 파랑색과 하얀색까지,과연 손오공의 색깔이다. 영 1 ‘프리저’는 9월에 ‘43einhalb‘을 통해 이달 말에 출시된다. 연이어 프로피어 ‘셀’과 디럽트 ‘손고한(손오반)’도 10월 발매를 대기 중.울트라 테크 ‘베지타’와 카만다 ‘마인 부우’는 11월 발매 예정이다.
  •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 라이풀 2018 FW..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31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 라이풀 2018 FW 컬렉션라이풀이 2018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격식 있는 복장과 스트릿웨어를 결합했다.결과물은 모두가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의 탄생.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의 현대적 미학을 뽐낸다.제품군의 핵심은 풍족한 볼륨의 겉옷이다.말끔한 상의와 넉넉한 핏의 바지를 조합해 겨울철 멋스러운 옷차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 언더커버 x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31 언더커버 x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4종 출시예정이키와 언더커버가 공동으로 제작한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실물 상세 사진을 공개한다.리액트 엘리먼트 87에 대한 관심과 높은 인기의 일등공신인 협업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핵심은 역시 색의 조합이다.원색과 형광색의 균형부터 비슷한 색 계열을 활용한 톤온톤까지, 실루엣의 매력을 극대화한 준 다카하시의 디자인 재구성 능력을 위 갤러리에서 확인하자.정확한 출시 일정은 미정이나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 나이키 NSW ACG 2018 가을 컬렉션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24 나이키 NSW ACG 2018 가을 컬렉션나이키가 NSW ACG 2018 가을 시즌을 소개한다.이번 컬렉션은 199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대담한 그래픽과 컬러 블록, 그리고 여름 캡슐에 사용한 모티브가 활용됐다.의류는 삼각형의 로고를 부착한 컬러 블록 플리스, 선명한 색감의 후드, 그래픽 티셔츠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이와 함께 오렌지색과 밝은 하늘색 터치를 더한 진녹색의 ‘러클 릿지’, 형광 계열의 색을 부분적으로 적용한 ‘도그 마운틴’ 등의 스니커도 출시된다.나이키 ACG 2018 가을 컬렉션은 오는 8월 25일에 발매된다.국내에서는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와 나이키 강남점, 꼼데가르송 한남점, 아트모스 압구정점과 명동점,카시나 1997, 웍스아웃 압구정점과 홍대라이즈점, SNKRS 홍대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팩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24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팩 출시오프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패키지가 핼러윈데이를 겨냥할 것이라는 추측에 대한 몇 가지 단서가 추가됐다.스니커 소식을 다루는 @py_rates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프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패키지의 이름과 출시 예정일을 추가로 공개했다.@py_rates의 포스트에 따른 오프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패키지의 이름은 ‘으스스한’이라는 뜻의 ‘SPOOKY PACK’.출시 예정일 역시 할로윈데이의 약 한 달 전인 9월 15일과 22일이다.\또한 오프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스푸키 팩’의 상세 이미지 및 착용 사진이 추가로 공개됐다.어퍼의 소재로 반투명 메시가 어퍼의 소재로 사용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 90년대로의 회귀, 타미 진스 2018 가을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17 90년대로의 회귀, 타미 진스 2018 가을 컬렉션90년대 레트로의 열기가 좀처럼 꺼지지 않을 모양이다.폴로 랄프 로렌과 함께 과거 프레피 스타일의 유행을 선두해 왔던 타미 진스가 자사의 90년대 아카이브를 다시 한번 열었다.알록달록한 원색의 럭비 티셔츠, 패딩 점퍼, 스타디움 자켓은 영락없는 1990년대의 스타일.특별히 타미 진스는 당대 최고 인기 스니커 ‘플라이’를 새롭게 각색해 선보였다.또한 퍼프 대디의 아들, 킹 콤즈를 전면에 내세운 룩북은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한다.
  • 90년대 레트로 러닝 스니커, 아디다스 Yun..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17 90년대 레트로 러닝 스니커, 아디다스 Yung-1과 Falcom아디다스의 90년대 초반을 빛낸 스니커 Yung-1과 Falcom이 다시 돌아온다.모두 과거, 러닝을 목적으로 탄생한 스니커. 하지만 지금은 대디 슈즈, 어글리 스니커로 불리우며 그 목적을 달리하고 있다.2018년, 기능보다 멋으로 소비되는 아디다스 Yung-1과 Falcom의 재발매 소식을 한자리에 모았다.아디다스가 스니커 온라인샵 사이즈(SIZE)와 손잡고 "90년대 레이브 컬처"를 주제로 한 협업 패키지 "Acid House"를 출시한다."90년대 레이브 컬처"의 아이콘 스마일리로 칠한 아디다스 Yung-1과 Falcom.한정으로 제작되는 ‘Acid House’ 패키지는 다가오는 가을 출시 예정이다.
  •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 40주년 기념 반스 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03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 40주년 기념 반스 콜라보레이션반스가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와 손잡고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는 부품과 의류, 액세서리 등 스케이트 보드와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을 취급하는 브랜드로 슈프림과 함께 여러 협업을 펼쳐왔다.이번 협업은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의 설립 4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협업 컬렉션 중 가장 주목할만한 건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의 로고를 얹은 반스 스케이트 보드 스니커 시리즈.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는 반스의 스케이트 하이 프로, 슬립 온 프로 그리고 TNT 어드밴스 프로토타입의 세 모델을 진짜 스케이트 보드에 맞춰 각색했다.오버롤과 워크 치노 팬츠, 체크 플란넬 셔츠와 비니 등 협업 컬렉션의 의류와 액세서리 역시 정통 스케이트 보더의 스타일 따른다.진짜 보더들을 위한 반스 x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의 협업 컬렉션은 8월 16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출시된다.
  • 인디펜던트 트럭 컴퍼니 40주년 기념 반스 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03 "킴 존스 GU 프로덕션"의 마지막 컬렉션‘킴 존스 GU 프로덕션’의 마지막 컬렉션 일부가 일본 <하입비스트>를 통해 공개됐다.‘킴 존스 GU 프로덕션’은 킴 존스가 2008년까지 자신의 브랜드에서 선보인 아이템 일부를 GU의 시각에 맞춰 각색한 협업 컬렉션으로,이미두 차례의 컬렉션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세 번째인 킴 존스와 GU의 본 협업 컬렉션은 미국의 문화를 바탕으로 지은 킴 존스의 2006년 가을, 겨울 컬렉션에서 시작된다.나바호 문양의 패치워크와  타탄 체크, ‘AMERICA’의 자수 등이 그 단서. 협업 컬렉션 내내마스코트처럼 등장한 킴 존스의 애완견 ‘덱스터’와 ‘루루’ 역시 빠지지 않고 등장했다.마지막 ‘킴 존스 GU 프로덕션’은9월 14일 한국 최초의 GU 매장인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 자메이카에서 만난 리바이스 빈티지 2018FW..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7-27 자메이카에서 만난 리바이스 빈티지 2018FW 컬렉션자메이카에서만 볼수있는 매 시즌 영화를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LVC)이 2018년 가을 겨울을 위해 자메이카로 향했다.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의 디자이너 폴 오닐이 자메이카에서 만난 영화는 1978년작 <Rockers>. <Rockers>는 킹스턴 빈민가 출신 드러머의 음악 여정을 담은 전기 영화로레게와 댄스홀 등 자메이카를 대표하는 음악이 시종일관 영화에 흐른다.리바이스 빈티지 클로딩이 무엇보다 주목한 건 영화 속 자메이카 사람들의 빈티지 스타일이다.컬렉션은 자수와 패치가 덧대어진 워싱 데님과 원색의 패턴으로 가득한 셔츠와 니트,울 페도라와 헌팅캡 등으로 1970년대 자메이카의 길거리를 완벽하게 재현했다.리바이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가올 컬렉션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겠다.
  • 루이비통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 출시예정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7-27 루이비통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 출시예정루이비통이 새로운 스니커 실루엣 ‘지그재그’를 탄생시켰다.브랜드 홍보팀 일원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유출된 신발은 둥글고 단단한 스케이트보드화와 청키 스니커의 결합.간격이 넓은 슈레이스 시스템, 두터운 설포, 유려한 실루엣 등 영감이 된 스케이트보드화의 흔적을 여럿 찾아볼 수 있다.갑피는 메탈릭한 은색 가죽, 메시 등이 적용됐고, 설포 위 로고와 신끈고리 부분의 물결 디테일에 파란색 터치가 더해졌다.정확한 발매 정보는 미정이며, 곧 출시예정이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