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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UEMOUNTAIN TREND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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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구찌 2018 FW 캠페인 "구찌 컬렉터"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7-06 구찌 2018 FW 캠페인 "구찌 컬렉터"구찌가 2018 F/W 컬렉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타이틀은 ‘구찌 컬렉터’.그림과 골동품, 희귀한 물건, 빈티지 수집품을 열정적으로 수집하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얻은 가상의 집단을 상상했다.미술품부터 장난감 자동차에 이르는 다양한 수집품이 들어선 방을 배경으로 포토그래퍼 글렌 러치포드(Glen Luchford)가 구찌 광들을 렌즈에 담았다.구찌 2018 F/W 컬렉션은 지난 1월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아기 용과 함께 베일을 벗었다.오버사이즈 SEGA 스니커와 뉴욕 양키스 협업 로퍼 등, 룩북에 담긴 이번 컬렉션의 면면을 감상해보자.올해 말 출시될 예정이다.
  •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7-06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출시나이키가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제작 과정과 공식 발매 정보를 발표했다.‘일상 생활을 위한 최고의 쿠션’이라는 아이디어에서 답을 구한 리액트 엘리먼트 87" 언더커버 런웨이에서 미래지향적인 실루엣으로 시선을 끈 제품이다.하지만 극강의 착화감을 구현하기 위한 신발인 만큼 설계에 맞춰 구멍을 낸 폼 밑창을 주목할 만하다.나이키 스포츠웨어 특별 프로젝트 팀은 시행 착오를 통해 어떤 깊이와 밀도가 최고의 편안함을 구현하는지 연구했고,철저한 계산에 의해 탄생한 기하학 패턴의 밑창이 더했다고 밝혔다.현대적 세련미를 완성하는 갑피는 고무와 플라스틱의 성질을 모두 가진 TPE 소재가 100% 사용됐다. 
  •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2019 SS 맨즈 첫..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29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2019 SS 맨즈 첫 컬렉션파리의 팔레 로열 정원에서 열린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 2019 S/S 맨즈 컬렉션은스트리트 웨어로 점철될 거라는 당초 예상과 달리 기존 루이비통의 색체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오버 사이즈의 와이드 팬츠, 기능성 베스트, 잘 재단된 PVC 재킷과 후디 그리고 세부가 돋보이는 셔츠,버질 아블로는 오랜 하우스의 역사 위에 덤덤하게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했다.하지만 색상과 패턴으로 힘을 주는 특유의 장기는 빼먹지 않았다.뚜렷한 색으로 마감한 모노그램 시리즈와 액세서리, 곳곳에 넣은 형광색의 포인트,그리고 영화 <오즈의 마법사> 80주년을 기리는 프린트 등에서는 대번 이것이 버질 아블로의 루이비통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 슈프림 x 반스 ‘램핀’ & ‘스케이트 미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29 슈프림 x 반스 ‘램핀’ & ‘스케이트 미드’ 출시예정슈프림과 반스가 협업으로 완성한 ‘램핀’과 ‘스케이트 미드’를 선보인다.두 브랜드가 공동으로 제작한 신발은 양각으로 악어가죽 무늬를 넣은 스웨이드와 12 웨일 코듀로이가 갑피에 부분적으로 사용됐고, 와플 아웃솔이 적용됐다.스케이트 미드에는 설포에 반스 로고를, 뒤꿈치에 슈프림 로고를 자수로 새겼고, 램핀에는 설포에 슈프림 로고를, 측면에 반스 로고 탭을 더했다.두 제품 모두 진달래를 연상케 하는 진분홍색과 주홍색 배색, 검은색과 올리브 배색, 카키색과 하늘색 배색 모델로 구성된다.
  •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하는 엑스트라 버터..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15 2018 러시아 월드컵 기념하는 엑스트라 버터 x 카파 콜라보레이션뉴욕 기반의 편집숍 엑스트라 버터가 카파와 협업한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이번 컬렉션은 2018 피파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올해의 호스트 국가인 러시아를 영감으로 삼았다.오미니 로고, 러시아 타투 패치, 키릴 문자의 ‘Extra Butter’ 레터링 등을 더한 스웨트셔츠, 티셔츠 반바지 등으로 구성된다.
  •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15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 국내 발매오프 화이트와 조던이 협업한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가 발매된다.‘파우더 블루’는 버질 아블로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스니커로, 부분적으로 적용한 밝은 하늘색 갑피,스티치로 둔 오렌지색 터치, “SHOELACES”, “AIR” 레터링, 케이블 타이 등이 특징이다.다가오는 날씨와 계절에 가장 적합한 리미티드 한정모델,발매일은 6월19일이며 국내에서는 22일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드로우로 발매예정이다.
  • 복고로 돌아온, 폴로 랄프 로렌 ‘CP-93’..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01 복고로 돌아온, 폴로 랄프 로렌 ‘CP-93’ 컬렉션폴로 랄프 로렌이 런던 빈티지 리테일러 ‘Duke’s Cupboard’가 조명한 CP-93 컬렉션 룩북과 영상을 공개했다.CP-93은 1992년 아메리카 컵 레이스 공식 유니폼 후원한 역사를 되새기는 컬렉션.당시 미국팀 유니폼의 ‘CP RL-92’ 로고를 모티브 삼은 ‘CP RL-93’ 디테일을 더한 24개의 제품으로 구성된다.1990년대 초기에 유행한 선명한 원색과 레트로한 그래픽 프린트, 보트 이미지 등 과거 유산의 현대적 재해석이 브랜드 가치를 증명한다.이번 복고의 빈티지한 컬렉션을 기대해본다.
  •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폴라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01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폴라 어퍼짓’ 팩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에어 프레스토 ‘폴라 어퍼짓’ 공개하였다.뒤꿈치 창에 붙은 “AIR”, 신끈의 “SHOELACES”, 진홍색의 케이블 타이, 오렌지 택 등의 요소가 조화를 이뤄 아블로 고유의 미학을 드러내고,톰 삭스의 마스 야드를 연상케 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한 갑피의 해체적 실루엣이 기존 에어 프레스토와 차별점을 두었다.공식적으로 발표된 발매 일정은 없지만, 6월 발매될것으로 예상해본다.
  • 샌프란시스코의 생기를 담은 언디피티드 2018..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5-25 샌프란시스코의 생기를 담은 언디피티드 2018 여름 화보언디피티드가 2018 여름 컬렉션의 두 번째 발매를 시작한다.출시에 앞서 브랜드의 도드라진 스타일을 미리 보기 하고 싶다면이들의 2018 여름 시즌 화보를 먼저 감상해보자.포토그래퍼 맥스웰 톰린슨(Maxwell Tomlinson)이 캘리포니아의중심 샌프란시스코의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포착했다.캘리포니아 특유의 색채가 묻어나는 디자인을 포함하여 여름 컬렉션에서엄선한 제품들로 꾸민 스타일링이 즉각 시선을 사로잡는다.언디피티드 2018 여름 컬렉션 2차 발매일은 5월 25일이다.언디피티드 챕터 스토어와 온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된다.
  • DOMESTIC BREND - "CRITIC"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5-25 DOMESTIC BREND - "CRITIC"CRITIC은 2005년 Savant라는 Creative crew로 출발하여 사회 비판적인 메세지를 유쾌하게 풀어내는그래픽 디자인 티셔츠로 시작한 대한민국 1세대 스트릿 브랜드중 하나이다.CRITIC은 현재의 흐름을 기반으로 지난 과거 스타일과의 접목과 CRITIC 특유의 풍자적 요소를 적용한 독특한 방식으로 컬렉션을 만들어가고 있으며,설립시기 부터 이어져 온 비판적 사고라는 컨셉은 항상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어떤 방식으로든 사람들에게 전달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그것을 발견한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고자 하는 것이 CRITIC의 목표라고한다.
  • 프라다 x 미스터 포터 단독 캡슐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4-27 프라다 x 미스터 포터 단독 캡슐 출시프라다가 미스터 포터를 위해 특별한 협업 캡슐을 선보인다.1950년대부터 80년대의 볼링 문화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이다.총 32점에 달하는 제품군은 포멀한 슈트와 깅엄 체크 셔츠부터 캐주얼한 하와이안 셔츠컬러 블록 카디건, 스웨이드 셰킷 그리고 로고 티셔츠 등으로 구성했다.액세서리로는 로퍼, 크리퍼, 캡토우 더비와 누벅, 사슴 가죽 운동화 그리고 선글라스 2종을 선정했다.이번 프라다 x 미스터 포터 단독 캡슐에서 다양하고 80년대의 감성을 느낄수있다.
  • DOMESTIC BREND PART.3 -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4-27 DOMESTIC BREND PART.3 - "THIS IS NEVER TAHT"디스이즈네버댓은 2010년 박인욱·최종규·조나단 국내 디자이너 3인방이 손을 잡고 처음 선보인 국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이다.현재는 국내 남성 스트릿브랜드의 대표주자라고 할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다.디스이즈네버댓의 소통 과정에 익숙지 않은 새로운 영역의 사람들에게도 우리의 정체성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 말하며기존에 스트릿 브랜드와는 다르게 그들만의 독착성과 튀지않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재밌게 입을수있는 브랜드이다."THIS IS NEVER TAHT" 의역하자면 '이건 그거랑 다르거든'정도로 해석할 수 있는데이름 또한 세 디자이너가 만들어낸 브랜드의 확실한 철학과, SNS를 적극 활용한 성공적인 마케팅, 그리고 매 시즌 높은 판매량을 불러일으키는 디자인을 보고있자면디스이즈네버댓은 다른 브랜드와는 뭔가 다른그 이름값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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