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코리아
검색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반복과 진화를 담은 "스톤 아일랜드" 2019..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9-03-06 반복과 진화를 담은 "스톤 아일랜드" 2019 SS 프레젠테이션 현장스톤 아일랜드의 2019 봄, 여름 프레젠테이션이 스톤 아일랜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에서 진행되었다.소재개발과 차별화된 디테일 그리고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일궈낸 ‘혁신적인 정체성’을 완비한 스톤 아일랜드.이들이 이번 2019 봄, 여름 컬렉션에서 선보일 테마는 고도화된 산업화를 투영한 ‘반복과 진화’다.테마는 소재의 혼합과 가공, 독보적인 염색 기법, 디자인의 융합을 통하여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현상으로 해석됐다.밀리터리를 근간으로 한 아카이브 고유의 구성 요소 안에서 액티브웨어, 워크웨어를 모던한 시각으로 재해석하여 컬렉션에 주입한 것이다.지난해에 이어 선보인 동물의 위장술(Animal Camouflage) 콘셉트. 이번 시즌은 자전적으로 색을 변화하는 ‘문어’에게서 영감을 얻은 패턴을 내세웠다.눈여겨 봐야 할 또 하나의 특징은, 열 반응성 프린트를 사용한 원단이다. 소재의 바탕은 변하지 않지만,프린트 영역은 온도에 따라 변한다. 이외에도 경량 저지 소재의 아이템과 많은 색상으로 오버다잉 된 아이템에서또 한 번의 진화를 투영하는 특징들이 컬렉션 곳곳에 숨어있다.스톤 아일랜드 2019 봄, 여름 프리젠테이션에서 소개된 모든 아이템은 스톤 아일랜드 플래그쉽 스토어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나이키: 온 에어’ 우승자 신광의 에어맥스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9-03-06 ‘나이키: 온 에어’ 우승자 신광의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 발매 정보‘2018 나이키: 온 에어’ 우승자 중 하나인 그래픽 디자이너 신광의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이 마침내 발매된다.’네온 서울’은 도시를 가득 메운 네온사인을 모티프로 삼아 서울과 이곳에 사는 사람들에 관한 신광의 표현.에어맥스 97과 ‘곡선’이라는 공통점이 있는 태극 문양의 빨간색과 파란색을 활용하고,‘Seoul’ 로고, 반사 소재 등을 더한 디자인을 통해 강렬하고 직관적으로 도시의 이미지를 그렸다. 디자인부터 최종 샘플을 공개하기까지, 션 워더스푼의 ‘1/97’만큼 큰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되는 모델이다.오는 3월 26일, 에어맥스 97 네온 서울은 나이키의 에어맥스 데이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출시될 예정이다.
  • 라코스테 라이브 2019 SS 룩북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1-16 라코스테 라이브 2019 SS 룩북라코스테가 2019 봄, 여름 메인 컬렉션에 이어 라이브 라인 룩북을 공개했다.다소 도전적인 유니섹스 스타일을 선보였던 메인 컬렉션과는 달리 라이브! 제품군은 한 층 더 캐주얼하다.우비, 바람막이, 트랙슈트, 튜닉, 패니팩을 튀는 노란색과 분홍색 등의 컬러웨이부터 절제된 미의 파스텔 색감으로 구현했다.줄무늬, 뱀피 무늬, 타이거 카무플라주, 올오버 페이즐리 등 패턴도 가리지 않고 다채롭게 구성했다.특히 베트멍, 발렌시아가를 연상시키는 올오버 텍스트 로고 폴로와 청바지가 눈에 띈다.위 컬렉션의 다음 시즌 출시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 제리 로렌조가 직접 말하는 '나이키 에어 피어..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1-16 제리 로렌조가 직접 말하는 '나이키 에어 피어 오브 갓 1' 컬렉션 자레드 레토가 지난 피어 오브 갓 룩북에서 착용한 나이키 농구화의 출시가 임박했다.맨 처음 유출된 회색 하이탑 모델과 최근 P.J. 터커가 농구 코트에서 신은 검은색 색상, 그리고 협업 에어 스카일론 II가 먼저 발매된다.지난 2, 3년 동안 추진해온 나이키 x 피어 오브 갓 협업의 결과물은 두 종류의 스니커와 이에 어울리는 스포츠웨어로 구성됐다.스포츠의 여러 장르 중 농구를 택한 두 브랜드는 농구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80, 90년대 나이키의 아카이브로 돌아가려 한다.제리 로렌조는 어릴 적의 마이클 조던을 회상하며 그의 온, 오프 코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협업 컬렉션을 만들었다.“요즘은 스포츠 선수들이 문화를 선두하기보다 유행을 따라가는 거 같다. 예전에는 반대였다.나이키를 통해 다시 운동선수가 화제를 만드는 시대를 복기하고 싶다. 마치 나의 유년시절에 그랬던 것처럼.”공식적으로 ‘나이키 에어 피어 오브 갓 1’으로 불리는 농구화는 기능성과 실용성을 우선순위로 두고 제작됐다.로렌조는 퍼포먼스 중심의 신발을 만들기 위해 디자인을 조금 타협해야 했다고 전했다.“생소한 디자인일지라도 그 낯선 인상이 주는 감정에 주목하고 싶었다.마이클 조던의 에어 조던이 엄청난 붐을 일으킨 건 신발의 디자인이나 색상 때문이 아니라 난생 처음 보는 신발이었기 때문이다.” 로렌조의 말이다.로렌조는 겸손한 태도를 곁들이며 나이키와의 협업에 대해 덧붙였다. “그저 좋은 기회가 주어졌을 뿐, 현역 디자이너 중 내가 절대로 최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그래서 더 최선을 다하고, 새로운 걸 창조하려고 한다. 그러지 못하면 떠나는 게 맞다. 그래도 내년에 나이키와 또 다른 신발을 만들 수 있으면 좋겠다.”나이키 에어 FoG 1은 오는 12월 15일, 약 45만 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파리에서 포착한 스노우 피크 2019 SS 룩..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0-12 파리에서 포착한 스노우 피크 2019 SS 룩북니벨크랙이 2018 가을 컬렉션을 출시한다.라인업은 브라질의 축구 ‘레전드’ 호나우두에 영감을 받은 트레이닝 기어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마피파’ 제품군, 축구 감독의 아웃핏을 모티브로 한 캐주얼 의류 등이다.이미 니벨크랙 축구팀이 착용하는 초록색, 주황색 저지와 컬러블록 트랙팬츠가 눈에 띈다.보들보들한 타월 소재의 긴팔 폴로 셔츠, 파스텔 색감의 맨투맨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니벨크랙 2018 가을 컬렉션은 10월 5일에 브랜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발매된다.
  • 켄드릭 라마 x 나이키 코르테즈 슬립온 출시예..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0-12 켄드릭 라마 x 나이키 코르테즈 슬립온 출시예정켄드릭 라마 x 나이키 코르테즈의 윤곽이 드러났다.나이키는 지난 9월 @py_rates가 공개한 일러스트 그대로의 코르테즈 사진을 공개했다.예상된 바, 켄드릭 라마는 기존 코르테즈 클래식의 디자인을 탈피하고 슬립온 형태의, 전에 없던 코르테즈를 만들었다.하늘색과 회색 바탕 위에 수놓인 오렌지색의 스티치, 뒷축에는 졸라 매는 끈의 ‘드로코드’를 추가했다.또한 켄드릭 라마는 로스앤젤레스 힙합신에 대한 경의의 의미로 혀 부분에 ‘HOUSE SHOES’라는 문구가 쓰여진 탭을 부착했다.켄드릭 라마 x 나이키 코르테즈는 나이키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10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 마스터마인드 월드 x 노스페이스 협업 컬렉션,..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0-05 마스터마인드 월드 x 노스페이스 협업 컬렉션, "도시탐험"마스터마인드 월드와 노스페이스의 대규모 협업 컬렉션이 공개됐다.도시의 삶을 위한 기능성 아이템 컬렉션, 주제는 ‘도시탐험’이다.노스페이스의 눕시 재킷과 봄버 재킷, 멀티백과 트랙 팬츠 등 협업 컬렉션의 모든 아이템에는마스터마인드 월드의 로고와 고유의 해골 문양이 가득하게 새겨졌다.Face-TEX 라이닝과 Pertex 양자 섬유 등 컬렉션은 노스페이스의 ‘기능’에 마스터마인드 월드의 ‘색깔’을 더했다.특별히 컬렉션은 ‘도시탐험’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모든 아이템은 검은색으로 칠했다.마스터마인드 월드 x 노스페이스 협업 컬렉션은 10월 10일 미국과 유럽, 10월 13일 아시아 일부 지역의 노스페이스 스토어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 칸예 웨스트의 이지 500 ‘솔트’ 상세 이미..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10-05   칸예 웨스트의 이지 500 ‘솔트’ 상세 이미지 추가 공개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칸예 웨스트 이지 500 ‘솔트’의 추가 사진이 공개되었다.가죽과 메쉬, 스웨이드, 누벅 소재의 조합이 돋보이는 이지 500 ‘솔트’의 자태를 감상해보자.아디프린 플러스 아웃솔의 쿠션감도 눈으로 먼저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아디다스 오리지날 x 칸예 웨스트 이지 500 ‘솔트’의 착용 사진이 공개되었다.지난달, 이지 마피아는 새 협업 신발이 2016년에 선보였던 이지 부스트 350 ‘문록’과 매우 유사한 색상이라는 정보를 전했었는데,실물 이미지에 따르면 ‘솔트’는 오히려 ‘블러쉬’와 ‘슈퍼 문 옐로우’의 중간에 더 가까워 보인다.국내에서도 곧 출시예정이며, 정확한 시기는 11월에 발매예정이다.
  • 미키 마우스와 앤디 워홀의 90주년을 기념하는..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9-14 미키 마우스와 앤디 워홀의 90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클로 UT 캡슐유니클로가 앤디 워홀과 미키 마우스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UT 라인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전설적인 팝 아티스트와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은 디즈니사의 대표 캐릭터가 탄생년도는 1928년으로, 올해 탄생 90주년을 맞았다.‘디즈니 미키 마우스 아트 바이 앤디 워홀’ 컬렉션은 앤디 워홀의 1981년작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삼아 이를 프린트로 활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아동용, 여성용, 그리고 남성용으로 제작되며, 10월 1일에 출시예정이다.
  •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손오공'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9-14 드래곤볼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손오공" & "프리저" 출시올해초 협업 소식을 알려왔던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드래곤볼 Z> 시리즈가 드디어 발매를 시작했다.먼저 세상에 나온 모델은 ‘손오공’과 ‘프리저다. ZX 500 RM ‘고쿠’의 ‘언박싱’ 영상이 등장한 데 이어,독일 스니커 매장 ‘43einhalb’이 영 1 ‘프리저’의 상세 이미지를 공개했다.선발매되는 <드래곤볼> 협업 스니커 2종은 모두 모티브가 삼은 캐릭터를 똑 닮았다.ZX 500 RM ‘고쿠’는 오렌지 물감에 푹 담갔다 뺀 것같은 선명한 색깔이 특징. 그 위에 더해진 파랑색과 하얀색까지,과연 손오공의 색깔이다. 영 1 ‘프리저’는 9월에 ‘43einhalb‘을 통해 이달 말에 출시된다. 연이어 프로피어 ‘셀’과 디럽트 ‘손고한(손오반)’도 10월 발매를 대기 중.울트라 테크 ‘베지타’와 카만다 ‘마인 부우’는 11월 발매 예정이다.
  •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 라이풀 2018 FW..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31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 라이풀 2018 FW 컬렉션라이풀이 2018 가을, 겨울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시즌은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격식 있는 복장과 스트릿웨어를 결합했다.결과물은 모두가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의 탄생. 품격과 자유분방함 사이의 현대적 미학을 뽐낸다.제품군의 핵심은 풍족한 볼륨의 겉옷이다.말끔한 상의와 넉넉한 핏의 바지를 조합해 겨울철 멋스러운 옷차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 언더커버 x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8-31 언더커버 x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4종 출시예정이키와 언더커버가 공동으로 제작한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실물 상세 사진을 공개한다.리액트 엘리먼트 87에 대한 관심과 높은 인기의 일등공신인 협업 리액트 엘리먼트 87의 핵심은 역시 색의 조합이다.원색과 형광색의 균형부터 비슷한 색 계열을 활용한 톤온톤까지, 실루엣의 매력을 극대화한 준 다카하시의 디자인 재구성 능력을 위 갤러리에서 확인하자.정확한 출시 일정은 미정이나 빠른 시일 내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