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코리아


현재 위치

  1. HOME
  2. STYLE
  3. BLUEMOUNTAIN TREND NEWS

BLUEMOUNTAIN TREND NEWS

MAGAZINE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사무엘 로스 x 오클리의 실험적인 컬렉션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2-02 사무엘 로스 x 오클리의 실험적인 컬렉션지금 사무엘 로스는 나이키 에어 포스 1, 프라그먼트 디자인과의 캡슐 컬렉션 그리고 오프 화이트와의 협업에 이어 무궁무진한 확장을 거듭 중이다. 어 콜드 월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그가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클리와 아주 ‘실험적인 컬렉션’을 선보인다.디자인과 영화 분야에서 독보적인 로스의 아이덴티티와 오클리의 혁신적인 기술을 융합한 아웃도어 퍼포먼스 웨어 컬렉션이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파지오 마이오찌 쇼케이스의 슬램잼 부스에서 미리 선보인 바 있다.사무엘 로스 x 오클리 컬렉션이 그의 디자인 세계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궁금하다.
  •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1 "화이트"..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2-02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1 "화이트" 출시예정버질 아블로와 나이키 에어 조던 1 시리즈는 첫 "시카고" 컬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받은 제품이다.이번 제품 또한 미색과 흰색의 조합, “AIR” 레터링, 박음질로 더한 스우시 등더 텐 컬렉션으로 선보인 빨간색 버전보다 정갈하고, 아블로의 색이 짙게 느껴지는 디자인이다.아쉽게도 국내발매는 미정이며, 오직 유럽에서만 2월27일 출시될 예정이다.
  • 뎀나 즈바살리아의 첫 매장 단독 발렌시아가 캡..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19 뎀나 즈바살리아의 첫 매장 단독 발렌시아가 캡슐정보발렌시아가가 뎀나 즈바살리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아래 처음으로 특정 매장과의 단독 캡슐을 론칭한다.바로 미스터 포터, 네타포르테와 컬렉션을 출시한다.30여 점의 남성 제품과 50여 점의 여성 제품으로 구성한 대형 컬렉션은 발렌시아가, 미스터 포터의 인하우스 팀이 모두 함께 작업했다. 남성 의류는 고전적인 웨스턴 벨트를 부착한 가죽 재킷을 시작으로 캐주얼한 청재킷과 ‘BB Mode’를 새긴 후디가 있다.대망의 트리플 S는 처음으로 초록색으로 선보여지며 스피드 트레이너 역시 처음으로 뒤꿈치에 빨간색 알파벳을 새겨 특별함을 더했다.위는 모두 1월 22일 발매된다.
  • 휠라의 인기를 충원할 "베놈"시리즈 출시예정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19 휠라의 인기를 충원할 "베놈"시리즈 출시예정두꺼운 아웃솔을 내세운 어글리 슈즈 열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휠라는 브랜드의 아카이브 속에서 베놈을 부활시켰다.디자인 포인트는 두꺼운 화이트 아웃솔 위에 스웨이드와 가죽, 메쉬 소재를 절묘하게 혼합하고,하얀색 가죽 패널과 빨간색 메쉬 그리고 검은색 스웨이드 커버를 조합했다.지난해 휠라가 선보인 디스럽터는 발렌시아가 트리플 S와 라프 시몬스의 오즈위고 버니 2의 합리적인 버전에 대한 응답이 아니었던가.디스럽터의 성공에 이어 베놈이 2018년 휠라의 인기 누릴예정이다. 디스럽터보다 덩치는 작지만 유려한 유선형 실루엣으로 출사표를 던졌다.발매예정과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곧 출시예정이다.
  • 요소의 충돌이 강렬한 캐피탈 2018 SS 룩..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05 요소의 충돌이 강렬한 캐피탈 2018 SS 룩북일본 남성 브랜드 캐피탈이 2018 봄, 여름 컬렉션을 선보인다.선명하면서도 가벼운 색감과 체크, 기하학 등의 다양한 무늬의 충돌이 독창적인 컬렉션이다.필자의 추천 제품은 패턴을 더한 아우터, 레이스업 장식을 더한 가벼운 질감의 톱, 격자무늬 바지 등.이외에도 계절에 필요한 여러 종류의 아이템이 각 카테고리 별로 출시 예정이다.
  •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골프 르 플레르 x 컨..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05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추가 컬러 출시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공개한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신상의 추가 사진이 공개되었다.이번 컬러는 핑크컬러뿐만 아니라 연초록색과 하늘색도 더 자세히 볼 수 있다.겨울의 추위를 무시하고 화사한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바로 이번 달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협업 모델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며갑피는 같은 스웨이드 소재에 어여쁜 분홍색을 입히고 옆면의 꽃 디자인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정열의 빨간색으로 장식했다.밑창과 끈은 깔끔한 흰색으로 처리하여 출시된다.발매예정은 1월 18일이며 국내에도 입고 예정이지만, 정확한 판매처는 미정이다.
  • 오프 화이트 x 셀프리지스 캡슐 컬렉션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22 오프 화이트 x 셀프리지스 캡슐 컬렉션오프 화이트와 영국 백화점 셀프리지스가 공동으로 작업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셀프리지스가 전개한 캠페인 ‘With Love From Selfriges’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오직 런던, 맨체스터 그리고 버밍험점에서 판매되는 컬렉션이다.버질 아블로는 셀프리지스와의 만남에 초점을 두어 백화점의 상징인 노란색 테이핑과 풍경을 모티브로 삼아 제품군을 디자인했다.구성은 액세서리, 티셔츠, 후드 등 출시될예정이다. 가격대는 8만원 대부터 78만 원대 까지다.오프 화이트의 셀프리지스 캡슐 컬렉션은 12월 22일 오늘부터 만나볼 수 있다.
  • 오프 화이트 x 팀버랜드 6인치 부츠, 콜라보..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22 오프 화이트 x 팀버랜드 6인치 부츠, 콜라보레이션지난달 공개된 오프 화이트의 팀버랜드 협업 부츠 발매에 앞서 스타일밥이 상세 제품 사진을 공개했다.팀버랜드의 상징적인 갈색과 시크한 올블랙 색상이다. 이전에 오프 화이트가 선보인 추가 신발 끈은 배제되었다.기본 팀버랜드 6인치 부츠와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버질 아블로가 엄선한 매끈한 갑피 소재는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뒤꿈치 안면에 오프 화이트의 화살표 로고를 새겨 정체성을 드러냈다.
  • 향수를 자극하는 발렌시아가 2018 S/S 컬..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15 향수를 자극하는 발렌시아가 2018 S/S 컬렉션발렌시아가가 2018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실제 자신의 아이를 안은 젊은 아빠가 런웨이를 채운 발렌시아가 2018 봄, 여름 컬렉션.’대디코어’라는 신조어를 탄생하게 한 컬렉션의 캠페인 역시 가족적인 테마를 부각하는 전개되었다 빛바랜 배경과 나무 화분, 그리고 그 앞에 선 발렌시아가 가족들. 990년대 젊은 아빠의 귀환을 그린 뎀나 즈바살리아의 신작은 위 갤러리에서 감상하자.
  • 커먼프로젝트 2017 F/W 컬렉션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15 커먼프로젝트 2017 F/W 컬렉션 출시커먼 프로젝트가 2017 F/W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신상 제품들은 기존과 사뭇 다르다.간결함으로 컬렉션을 전개한 브랜드 특성을 고려하면, 이번 시즌은 이전보다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커먼 프로젝트는 컬러, 소재, 디자인 등의 다양한 변주로 앞코가 독특한 워커, 타공 디테일이 적용된 로우탑, 갑피와 밑창에 다른 색을 적용한 스니커즈 등을 완성했다.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2017 F/W 컬렉션을 기대해도 좋다.v
  • 비즈빔, 더블탭스 등 조명한 헤이븐 2017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08 비즈빔, 더블탭스 등 조명한 헤이븐 2017 FW 화보캐나다 기반의 편집숍 헤이븐이 2017 F/W 화보를 공개했다.비즈빔, 더블탭스 그리고 네이버후드 일본을 상징하는 브랜드 세 가지를 담은 2017 가을, 겨울 제작 화보다.헤이븐은 ’Iron Flag’라는 주제로 한 에디토리얼로 밀리터리, 워크웨어, 미국 헤리티지 등의 혼합을 이뤄냈다.특히 머스터드 옐로 색상의 실크 봄버 재킷, 네이버후드와 굿후드 협업 레오퍼드 재킷, 웨스턴 셔츠, 카모 제품군 등의 활약이 돋보인다.
  • 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08 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출시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가 돌아왔다.기존 출시된 컬러와는 다르게 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스탠 스미스의 오마주로 태어난 테니스 휴는 오리지널 클래식 모델과 흡사한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다.이는 바로 간단함의 미학이며, 프라임니트 소재의 갑피와 와플 패턴의 경량 EVA 쿠션이 편안한 착화감과 어디에도 어울릴법한 매끈한 외관을 완성한다.뒤꿈치 탭에 그려 넣은 두 줄은 ‘평등’을 의미하는 휴 시리즈 특유의 로고로 디테일을 옅볼수있다.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차콜’과 ‘라이트 그레이’ 모델로 출시되었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