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코리아


현재 위치

  1. HOME
  2. STYLE
  3. BLUEMOUNTAIN TREND NEWS

BLUEMOUNTAIN TREND NEWS

MAGAZINE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15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 국내 발매오프 화이트와 조던이 협업한 에어 조던 1 ‘파우더 블루’가 발매된다.‘파우더 블루’는 버질 아블로의 미학을 느낄 수 있는 또 하나의 스니커로, 부분적으로 적용한 밝은 하늘색 갑피,스티치로 둔 오렌지색 터치, “SHOELACES”, “AIR” 레터링, 케이블 타이 등이 특징이다.다가오는 날씨와 계절에 가장 적합한 리미티드 한정모델,발매일은 6월19일이며 국내에서는 22일 나이키 공식홈페이지에서 드로우로 발매예정이다.
  •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폴라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6-01 버질 아블로 x 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폴라 어퍼짓’ 팩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에어 프레스토 ‘폴라 어퍼짓’ 공개하였다.뒤꿈치 창에 붙은 “AIR”, 신끈의 “SHOELACES”, 진홍색의 케이블 타이, 오렌지 택 등의 요소가 조화를 이뤄 아블로 고유의 미학을 드러내고,톰 삭스의 마스 야드를 연상케 하는, 메쉬 소재를 사용한 갑피의 해체적 실루엣이 기존 에어 프레스토와 차별점을 두었다.공식적으로 발표된 발매 일정은 없지만, 6월 발매될것으로 예상해본다.
  • 뉴발란스, 대표적인 574 V2 '클래식 그레..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3-09 뉴발란스, 대표적인 574 V2 '클래식 그레이' 출시뉴발란스가 574 V2의 피날레를 선포한다.지난 1월부터 순차적으로 세상에 얼굴을 내민 574 V2는 착화감과 실루엣은 물론 고민이었던 시멘트 현상을 타개한 완벽에 가까운 운동화로 통한다.기존 V1에 비해 우세한 기능은 라스트 강화와 EVA 소재, 갑피 재료 변경이 몫을 다했다.남색과 검은색, 와인색 그리고 베이지색에 바통을 이어받은 주자는 뉴발란스 브랜드 가치를 상징하는 클래식 그레이 색. 름 그대로 차가운 분위기를 가진 색은 도시의 아스팔트와 닮은 모양새를 갖췄다.유선형의 실루엣을 가졌지만, 구조적인 설계로 완성된 날렵한 디자인을 동행한다.혀와 뒤축 그리고 안창의 브랜딩은 오랜 역사에서 비롯된 조용한 카리스마를 가진다.뉴발란스는 574 클래식 그레이 론칭을 기념하며 3월 15일부터 강남 알베르에서 일 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주소는 아래를 참고하길.
  • 88올림픽 30주년 기념하는 나이키 에어 조던..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3-02 88올림픽 30주년 기념하는 나이키 에어 조던 3 서울나이키에서 88올림픽의 30주년을 기념하는 에어 조던 3 서울을 출시한다.태극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디테일이 포인트이다. 태극기의 흰색 바탕을 바디 컬러와 태극 문양의 파란색과 빨간색은 발목을 감싸는 삭라이너에 적용했다.텅부분 안쪽에 1988년 올림픽 개최 도시인 ‘서울’과 당시 대회 슬로건인 ‘화합과 전진’을 한글로 새겼다.에어 조던 3 서울은 나이키 혁신의 산실인 이노베이션 키친의 스페셜 프로젝트다.나이키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팅커 햇필드와 함께 서울 조던을 탄생시킨 댄 선우는 협업의 탄생 배경에 대해 “서울에서 스니커 마니아로 성장해왔고 그렇기 때문에 서울의 특별함을 기념할 수 있는 신발을 만들고 싶었다”는 말과 함께 “겨울 스포츠 축제의 에너지와 조던 브랜드를 향한 한국 고객들의 애정이 어우러진 바로 지금이 최적의 순간”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에어 조던 3 서울은 3월1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1 "화이트"..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2-02 오프화이트 x 나이키 에어 조던 1 "화이트" 출시예정버질 아블로와 나이키 에어 조던 1 시리즈는 첫 "시카고" 컬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이미 많은 사랑을받은 제품이다.이번 제품 또한 미색과 흰색의 조합, “AIR” 레터링, 박음질로 더한 스우시 등더 텐 컬렉션으로 선보인 빨간색 버전보다 정갈하고, 아블로의 색이 짙게 느껴지는 디자인이다.아쉽게도 국내발매는 미정이며, 오직 유럽에서만 2월27일 출시될 예정이다.
  • 휠라의 인기를 충원할 "베놈"시리즈 출시예정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19 휠라의 인기를 충원할 "베놈"시리즈 출시예정두꺼운 아웃솔을 내세운 어글리 슈즈 열풍이 몰아치는 가운데, 휠라는 브랜드의 아카이브 속에서 베놈을 부활시켰다.디자인 포인트는 두꺼운 화이트 아웃솔 위에 스웨이드와 가죽, 메쉬 소재를 절묘하게 혼합하고,하얀색 가죽 패널과 빨간색 메쉬 그리고 검은색 스웨이드 커버를 조합했다.지난해 휠라가 선보인 디스럽터는 발렌시아가 트리플 S와 라프 시몬스의 오즈위고 버니 2의 합리적인 버전에 대한 응답이 아니었던가.디스럽터의 성공에 이어 베놈이 2018년 휠라의 인기 누릴예정이다. 디스럽터보다 덩치는 작지만 유려한 유선형 실루엣으로 출사표를 던졌다.발매예정과 가격은 아직 미정이지만, 곧 출시예정이다.
  •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골프 르 플레르 x 컨..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8-01-05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추가 컬러 출시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공개한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신상의 추가 사진이 공개되었다.이번 컬러는 핑크컬러뿐만 아니라 연초록색과 하늘색도 더 자세히 볼 수 있다.겨울의 추위를 무시하고 화사한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바로 이번 달 골프 르 플레르 x 컨버스 원스타 협업 모델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하며갑피는 같은 스웨이드 소재에 어여쁜 분홍색을 입히고 옆면의 꽃 디자인은 남성들이 좋아하는 정열의 빨간색으로 장식했다.밑창과 끈은 깔끔한 흰색으로 처리하여 출시된다.발매예정은 1월 18일이며 국내에도 입고 예정이지만, 정확한 판매처는 미정이다.
  • 오프 화이트 x 팀버랜드 6인치 부츠, 콜라보..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22 오프 화이트 x 팀버랜드 6인치 부츠, 콜라보레이션지난달 공개된 오프 화이트의 팀버랜드 협업 부츠 발매에 앞서 스타일밥이 상세 제품 사진을 공개했다.팀버랜드의 상징적인 갈색과 시크한 올블랙 색상이다. 이전에 오프 화이트가 선보인 추가 신발 끈은 배제되었다.기본 팀버랜드 6인치 부츠와 별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버질 아블로가 엄선한 매끈한 갑피 소재는 특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뒤꿈치 안면에 오프 화이트의 화살표 로고를 새겨 정체성을 드러냈다.
  • 커먼프로젝트 2017 F/W 컬렉션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15 커먼프로젝트 2017 F/W 컬렉션 출시커먼 프로젝트가 2017 F/W 남성 컬렉션을 선보인다.이번 신상 제품들은 기존과 사뭇 다르다.간결함으로 컬렉션을 전개한 브랜드 특성을 고려하면, 이번 시즌은 이전보다 다양한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커먼 프로젝트는 컬러, 소재, 디자인 등의 다양한 변주로 앞코가 독특한 워커, 타공 디테일이 적용된 로우탑, 갑피와 밑창에 다른 색을 적용한 스니커즈 등을 완성했다.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2017 F/W 컬렉션을 기대해도 좋다.v
  • 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출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08 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출시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가 돌아왔다.기존 출시된 컬러와는 다르게 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스탠 스미스의 오마주로 태어난 테니스 휴는 오리지널 클래식 모델과 흡사한 디자인 철학을 가지고 있다.이는 바로 간단함의 미학이며, 프라임니트 소재의 갑피와 와플 패턴의 경량 EVA 쿠션이 편안한 착화감과 어디에도 어울릴법한 매끈한 외관을 완성한다.뒤꿈치 탭에 그려 넣은 두 줄은 ‘평등’을 의미하는 휴 시리즈 특유의 로고로 디테일을 옅볼수있다.퍼렐 x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테니스 휴 ‘차콜’과 ‘라이트 그레이’ 모델로 출시되었다.
  • 콘셉트 x 나이키 SB '어글리 스웨터' 크리..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2-01 콘셉트 x 나이키 SB '어글리 스웨터' 크리스마스 팩매년 12월 셋째 주 금요일은 ‘국제 어글리 스웨터 데이’다. 성탄절에 어울리는 색상과 디자인의 ‘못난이’ 스웨터를 입고 하루 동안 생활하는 날, 심지어 가장 멋이 없는 스웨터를 입기 위해 경쟁까지 하는 독특한 날이기도 하다.이를 기념하여 미국의 스니커 매장 콘셉트와 나이키가 두 번째 ‘어글리 스웨터’ 팩을 공개했다.4년 만에 다시 손잡은 둘은 ‘덩크 하이’ 모델로 출시된다.이번 협업은 ‘가족 종합 선물 세트’로 출시되며 성인용부터 유아용 사이즈까지 모두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디자인되었다.‘어글리 스웨터’에서 볼법한 눈사람, 진저 브레드 맨, 선물 상자 등의 장식이 갑피를 채웠다.무엇보다 그 많은 디테일을 뚫고 나오는 파란색 스우시가 이번 덩크의 매력포인트이다.직접 착용하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운 비주얼이지만, 전시용으로는 안성맞춤이다.콘셉트 x 나이키 SB ‘어글리 스웨터’ 팩은 12월 2일부터 콘셉트 케임브리지와 뉴욕 매장에서 발매한다.
  • 슈프림 x 팀버랜드,"6인치부츠 출시예정!"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1-24 슈프림 x 팀버랜드,"6인치부츠 출시예정!"이번 슈프림 x 팀버랜드에서 부츠로 가장 인가가 믾은 6인치 부츠로 출시예정이다.팀버랜드를 대표하는 6인치 부츠로 전체 바디가 성조기 프린트로 디자인되어있다.또한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누벅 소재를 사용하여 가죽에 패딩 처리를하였다.컬러는 메인컬러인 브라운과 블랙으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이번 슈프림 x 팀버랜드 6인치 부츠는 11월24일 미국, 온라인에서 구매할수있으며11월25일에는 일본에서 발매예정이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왼쪽 아래 팝업 베너 열기
왼쪽 아래 팝업 베너 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