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코리아


현재 위치

  1. HOME
  2. STYLE
  3. BLUEMOUNTAIN TREND NEWS

BLUEMOUNTAIN TREND NEWS

MAGAZINE

  • 이미지형으로 보기
  • 리스트형으로 보기
  • 꿀보이스, "바우터 하멜(Wouter Hame..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9-08 꿀보이스, "바우터 하멜(Wouter Hamel) 내한공연"네덜란드 출신의 재즈팝 싱어송라이터 바우터 하멜(Wouter Hamel)이 오는 9월 22일 금요일 오후 8시 현대카드 Curated의 36번째 주인공으로 내한공연을 펼친다.그는 올해 5월 개최된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수준 높은 연주, 화려한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았다.지난 4월 5일 발매된 정규앨범 '아모리(AMAURY)' 투어의 일환으로 한국을 다시 찾는 바우터 하멜의 이번 단독 공연은 아름다운 멜로디에 부드러운 감성이 얹혀진 신곡들과 Breezy, Demise 등 그간의 히트곡들로 프로그램이 구성될 예정이다.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고 이야기할 정도로 바우터 하멜의 라이브는 활기찬 에너지와 독특한 매력이 넘친다.그만의 쇼 진행과 음악성은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바우터 하멜이 무대를 펼칠 '현대카드 Curated' 공연 시리즈는 현대카드가 지닌 독자적인 안목을 바탕으로 잠재력이 큰 신예나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거장,독창적인 예술세계를 가진 아티스트를 선별해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UNDERSTAGE)' 무대에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지금까지 엘튼 존, 스팅 등의 거장 및 여러 아티스트들이 출연한 바 있다.바우터 하멜 'AMAURY(아모리)' 라이브는 전석 스탠딩 공연으로 더욱더 기대되는 내한공연이 될예정이다.
  • 원조의 위엄, "2017 렛츠락 페스티벌 VO..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8-11 원조의 위엄, "2017 렛츠락 페스티벌 VOL.11(Lets Rock Festival Vol.11)"올해로 11주년을 맞는 2017 렛츠락페스티벌의 렛츠락 러버스티켓 1500장이 오픈과 동시에 또 매진을 기록했다.또한 렛츠락 관계자는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는 관록있는 페스티벌에 걸맞게 ‘2017 렛츠락’은 그 어느 해 보다도 대규모로 진행될 계획”이라며“참여하는 60팀의 아티스트들이 충분한 무대시간으로 편안한 공연을 펼칠 수 있도록 특설무대 1개를 추가로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라인업에는 가창력의 끝판왕 윤도현이 이끄는 YB를 비롯하여 부동의 국가대표 모던락밴드 넬이 참여한다.또 대한민국 대표 음원깡패인 10cm, 자이언티, 볼빨간사춘기, 렛츠락의 단골손님 장미여관, 노브레인, 그리고 피스스테이지를 들썩이게 할 글렌체크, 칵스, 로맨틱펀치, 잔나비, 아이돌밴드에서 뮤지션으로 인정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Day6가 출연한다.이외에도 명품 목소리의 소유자 백예린를 비롯하여 인디계의 스타급 싱어송라이터인 디에이드, 오추프로젝트소심한 오빠들까지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는 뮤지션 총 16팀이 공개됐다. 앞으로 2017 렛츠락은 3차, 4차라인업까지 최고의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 출연진 31팀을 추가로 공개하며 총 60여팀의 출연진을 완성할 예정이다.
  • 한 여름밤의 축제, "2017 카스 블루 플레..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8-04 한 여름밤의 축제, "2017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Cass Blue Playground)"올해로 3회째를 맞은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는 체험을 중시하고 강렬한 음악에 열광하는 청춘들을 위해 카스가 주최하는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이다. 첫 회와 두 번째 모두 3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젊은이들의 축제로 자리 잡았다.이번 페스티벌에는 지코, 베이빌론, 페노메코, 딘을 비롯해 박재범, 그레이, 로꼬 등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해 개성 넘치는 공연을 펼친다.이외에도 네덜란드 출신의 세계적인 DJ 리햅(R3HAB), 페데 르 그랑(Fedde le Grand), DJ 브로 사파리(Bro Safari) 등이 참여한다.‘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에는 짜릿한 음악 공연 이외에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놀거리와 볼거리도 가득하다.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음악을 즐기는 카스 풀(Cass Pool), 물총게임, 워터 슬라이드(Water Slide, 미끄럼틀)를 비롯해 화려한 LED 라이팅 쇼(Lighting Show)와 불꽃놀이 등이 축제의 열기를 더한다. 또한 전국의 다양한 푸드트럭들이 들어설 F&B존에서는 맥주와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를 맛 볼 수 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젊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를 젊음을 상징하는 국내 대표 뮤직 페스티벌로 육성할 것“이라며“젊은이들의 문화 코드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마케팅 활동을 계속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28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Hans Zimmer), 첫 단독 내한 공연영화 ‘덩케르크’ 음악 감독을 맡아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는 영화음악계의 거장 한스 짐머가 한국을 찾는다.한스 짐머는 오는 10월 7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한스 짐머가 아시아 국가에서 라이브 공연을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한스 짐머는 자신이 직접 선별한 뮤지션들로 이뤄진 19인조 밴드와 함께 내한하며 국내 유명 오케스트라와 합창단이 한스 짐머의 진두지휘 하에 합을 맞출 예정이다.한스 짐머는 영화 ‘인터스텔라’, ‘인셉션’,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캐리비안의 해적’, ‘글래디에이터’, ‘라이온킹’ 등 150편 이상의 작품에 이름을 올렸으며,아카데미, 골든글로브, 그래미어워드에서만 36번의 노미네이션과 7번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한스 짐머를 섭외한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는 매년 봄 열리는 ‘서울 재즈 페스티벌’의 주관사 프라이빗 커브가 올해 처음 선보이는 페스티벌 브랜드다. 바쁜 생활 속에서 소소한 여유를 찾아가는 삶의 방향성과 맞닿은 새로운 형식의 컬처 페스티벌을 표방하고 있다.프라이빗 커브 측은 “한스 짐머 라이브를 통해 ‘음악’이라는 문화 콘텐츠가 어떻게 우리의 삶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지 느끼게 하고,살아있는 순간을 공유하게 하는 ‘라이브’ 프로그램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하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또한 “한스 짐머 라이브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문화 콘텐츠 무대를 추가로 발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편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21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 첫 단독 내한 공연전 세계 음악 차트를 석권한 일렉트로닉 듀오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가 첫 단독 내한공연을 펼친다. 9월 11일과 12일 각각 부산 KBS홀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6 The Chainsmokers' 공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체인스모커스는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에 감성적인 멜로디와 보컬을 결합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일렉트로닉 팝 듀오다. 2012년 미국 뉴욕에서 체인스모커스를 결성한 알렉스 폴(Alex Pall)과 앤드류 태거트(Andrew Taggart)는 초기 다양한 리믹스 곡들을 선보이며 DJ로서 경력을 쌓아나갔다. 2016년 체인스모커스는 'Closer'의 엄청난 성공을 바탕으로 EDM과 팝이라는 장르의 한계를 넘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우뚝 선다. 할시(Halsey)가 보컬로 참여한 'Closer'는 빌보드 싱글 차트 12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달성했으며, 빌보드 싱글 차트 톱5를 26주 동안 유지한 최초의 곡으로 기록됐다. 지난 3월에는 이 두 곡과 'Closer'까지 총 3곡의 체인스모커스 곡이 빌보드 톱10 안에 들어가는 진기록을 세웠으며, 4월 발표한 첫 정규 앨범 'Memories...Do Not Open'은 발매와 동시에 빌보드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체인스모커스 열풍은 올해도 계속되고 있다. 2017년 그래미 어워즈에서 '최우수 댄스 레코딩' 부문을 수상한 이들은 올해 첫 싱글 곡인 'Paris'와, 콜드플레이(Coldplay)와 함께해 큰 화제를 모았던 'Something Just Like This'를 각각 빌보드 싱글 차트 6위와 3위에 등극시켰다. "체인스모커스는 EDM과 팝의 경계를 넘어 전 세계 대중음악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대세 뮤지션"이라며 이번 컬처프로젝트가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는 이들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된다.
  • 팝의 뉴 아이콘 데이어(Daya), 첫 단독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14 팝의 뉴 아이콘 데이어(Daya), 첫 단독 내한 공연2016년 최고의 히트곡인 체인스모커스의 "Don't let me down"을 부른 팝 음악의 새로운 아이콘, 데이어가 첫 내한 공연을 개최한다. 18세의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음악성을 선보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인 데이어는 2016년 체인스모커스와 함께한 Don't let me down의 대성공에 힘입어 그래미 베스트 댄스음악을 수상하였고, 포브스지에서 선정한 주목할만한 30세 이하 30명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데뷔 EP [Hide Away] 이후 4곡을 연달아 빌보드차트에 진입시키고 스포티파이에서 2억2천만이 넘는 스트리밍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데이어는포브스, 인스타일, 롤링스톤스와 같은 권위 있는 잡지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신인아티스트로 선정되었고, 두 곡의 빌보드 탑10과 25를 기록하며 플래티넘을 달성하였다.데뷔곡인 'Hide Away'는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의 댄스차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고 이후 데뷔앨범인 [Sit Still, Look Pretty]의 히트에 힘입어 팝음악의 새로운 대세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그녀는 다양한 활동으로도 돋보이고 있다.아메리칸 뮤직어워드, MTV 뮤직어워드와 같은 각종 음악 어워드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백악관에서 개최되었던 부활절 파티에 초대받아 오바마 대통령 앞에서도 환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또한 미국의 인기 채널인 닉클로디언의 시트콤 '스쿨오브락'에 출연하기도 하였다. 2016년 10월, 데뷔 앨범 [Sit Still, Look Pretty]의 발매 이후 헤드라인 투어를 계속해서 진행중인 그녀는 지금 전세계가 가장 주목하고 있는 팝음악의 새로운 아이콘이다.이번 내한 공연은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세계를 넘나들며 활동해온 경험과 클래식 피아노로 시작한 음악을 향한 열정이 가득한 그녀를 가깝게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데이어의 첫 단독 내한공연은 2017년 8월 14일 (월) 저녁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구 악스코리아)에서 열리며 6월 14일부터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티켓예매가 시작된다.
  • 당신의 청춘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 "20..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07 당신의 청춘에게 선사하는 최고의 선물, "2017 Sounce Parade & Water War"신나는 음악바캉스를 즐길수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이번 뜨거운 여름을 날리수있는 페스티벌인 "2017 Sounce Parade & Water War" 8월5부터 8월6일까지 한강 난지공원에서 진행된다."Sounce Parade & Water War"에서 사운스는 사운드와 댄스의 합성어로 신개념 페스티벌인 이번 공연에서 느낄수있다. 또한 이번 "2017 Sounce Parade & Water War" 페스티벌에서는 음악과 댄스 뿐만아니라,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수있는 물싸움을 할수있는 기회도 추가가되어 많은 젊은 청춘에게는 더욱더 좋은 페스티벌이다.라인업도 페스티벌에서 빼놓을수없다, 이번 페스티벌 라인업은 미국의 유명 3인조 일레트로니카 그룹 "캐쉬 캐쉬" 이들은 멜로디에 중점을 둔 감각적인 일렉 뮤직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EDM 그룹이다. 또한 차기 R&B 슈퍼스타로 꼽힐 만큼 뛰어난 개성과 음악성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에디 술레이먼"과 몽환적인 PB R&B 음악으로 주목받고 있는 R&B 뮤지션 "알럼알"더불어 "창모","그레이","식케이",허클베리피","팔로알토","G2","레디","스웨이디","윤비"등 국내 아티스트들도 대거 참여하여 기대가 모아지고있다. 2차 라인업으로는 "내쉬","올리버 넬슨","테즈 카데이"로 확정됬다. 이번 뜨거운 여름 "2017 Sounce Parade & Water War"로 시원하게 날려보자.
  • 2년 전보다 더욱더 핫하게 돌아오는 , "에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23 2년 전보다 더욱더 핫하게 돌아오는 , "에드 시런 내한공연"에드 시런은 오는 10월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내한 공연을 진행한다. 지난 2015년 3월 이후 2년 만에 열리는 그의 내한 공연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에드 시런은 2017년 1월 싱글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 와 ‘캐슬 온 더 힐(Castle On The Hill)’을 발매하며 영국 공식 싱글 차트에 1, 2위로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또한 에드 시런의 ‘셰이프 오브 유(Shape Of You)’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의 배경음악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워너비 곡으로 불려지면서 더욱더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그래미 어워드에서 ‘싱킹 아웃 라우드(Thinking Out Loud)’가 올해의 노래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또한 지난 2015년 7월 뮤지션에게 최고의 영광 중 하나인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3일 연속 매진 공연을 했으며, 2012년 런던 올림픽 폐막식에서 핑크 플로이드, 제네시스와 함께 한 ‘위시 유 워 히얼(Wish You Were Here)’의 무대와 더불어 2015년 비욘세, 개리 클락 주니어 등과 함께 스티비 원더 그래미 헌정 공연을 하는 등 대형 아티스트들과의 화제성 높은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뛰어난 라이브 실력을 입증하기도 하였다. 그래서 2년 만에 열리는 그의 내한 공연에는 많은 관심이 쏠리고있다. 이번 2017 가을의 축제는 에드 시런 내한공연으로 추천한다.
  • 5개의 무대에서 펼치는 5배의 감동, "201..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16 5개의 무대에서 펼치는 5배의 감동, "2017 하이네켄, 오타디움"특히 2014년 1회부터 4회를 맞이한 2017년까지 4년 연속 전석 매진되며 흥행 불패의 신화를 계속 써나가고 있다. 특히 거대한 오각형 형태의 다섯 개 스테이지에서 각기 다른 다섯 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일반적인 EDM페스티벌과는 차별화된 무대로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5개의 장르로는 댄스뮤직의 클래식이라 불리는 불리는 하우스(House)의 디제이/프로듀서인 크리스 레이크(Chris Lake), 속도감 넘치는 브레이크 비트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드럼 앤 베이스(Drum & Base)를 플레이하는 영국 출신의 디제이/프로듀서 뉴톤(Nu:Tone)과 브라질 출신의 영국 디제이/프로듀서 스파이(S.P.Y)의 합동 무대와 더불어 최근 가장 핫한 일렉트로닉 댄스로 힙합을 기반으로 한 트랩(Trap)에 여성 디제이/프로듀서인 앨리슨 원더랜드(Alison Wonderland)가 함께한다. 또한 세계적인 DJ 매거진인 DJ Mag Top 100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된 일렉트로 하우스(Electro House)의 디제이/프로듀서 대닉(Dannic)이 일렉트로닉 하우스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트랜스(Trance) 장르를 선보이는 러시아 출신의 아티(Arty)가 스타디움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이번 2017 하이네켄, 오타디움은 7월8일(토) 진행될 예정이다.
  • 올 열름을 더 핫하게 만들어줄, "서울 소울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09 올 열름을 더 핫하게 만들어줄, "서울 소울 페스티벌 2017""서울 소울 페스티벌"은 작년 네오소울의 제왕 맥스웰의 첫 아시아 공연, 레전드 스타일리스틱스의 46년만의 서울공연으로 뜻깊은 공연이었다. 그외에도 에릭베넷, 뮤지크소울차일드, 메이어 호손, 라울미동, 로버트 글래스퍼, 칼란트, 타이달라사인, 비제이 시카고 키드 등 미국에서도  한 공연에서 만나기 힘든 최고의 해외 라인업이 엄청난 이슈를 몰고왔다. 또한 국내 크러쉬, 딘, 어반자카파, 김반장밴드, 라디, 진보, 정기고 등 국내 R&B, 힙합 뮤지션들의 음악 축제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었다. 그렇게 작년에 페스티벌의 취지와 의미를 확인하는 라인업이었지만, 올해는 본격적으로 젊은 청춘남녀를 위하여 더욱더 열광할 수 있는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1차 라인업으로는 R&B 뮤직계의 대표주자 송즈(TREY SONGZ) 비롯해 디자이너(DESIIGNER), Mayer Hawthorne와 Jake One의 듀엣으로 프로젝트 "Tuxedo", 국내 아티스트 박재범,JAZZ에서 R&B, SOUL까지 넘나드는 천상의 목소리 'Jose James', 'Usher'가 피쳐링한 곡 'Crush'로 말레이시아 가수 최초 빌보드 차트 탑텐에 오른 'YUNA', 한국적인 R&B의 새로운 모델을 개척해 온 아티스트 '자이언티', 개성 있는 보이스컬러의 R&B 여성 아티스트 '수란'등 이번 "서울 소울 페스티벌 2017" 기대이상으로 엄청난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간은 8월14일(월)~8월15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세상에서 가장 큰 클럽, "월드클럽돔 코리아 ..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02 세상에서 가장 큰 클럽, "월드클럽돔 코리아 2017"월드클럽돔은 ‘세상에서 가장 큰 클럽(The Biggest Club in the World)’이라는 슬로건으로 2013년 독일에서 시작된 EDM 페스티벌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한국에서 최초로 개최가 확정됐다. 월드클럽돔코리아의 가장 큰 차별점이라면, 오후 4시부터 아침 6시까지 '밤샘 공연'이 3일간 펼쳐진다는 점이다. 이를 위해 주최측은 페스티벌의 개최지를 인천 문학 경기장으로 정하고 국내에서 가장 시끌벅적하고 화끈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동남아에서 한국 DJ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런 니즈도 파악한 상태고, 많은 무대를 설치하다보니 유럽뿐만 아니라 아시아의 정상급 DJ도 골고루 초대하려 한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각 나라의 관객들이 함께 올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월드클럽돔코리아가 가장 성대하고 화려한 EDM페스티벌이 될 것임을 자신했다. DJ 라인업으로는 아프로잭(Afrojack), 아민 반 뷰렌(Armin Van Buuren),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 디미트리 베가스(Dimitri Vegas), 로빈 슐츠(Robin Schulz), 스벤 바쓰(Sven Vath)등 라인업은 세계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하고있다.기간은 9월22일(금)~9월24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월드디바의 첫 내한!!, "브리트니 스피어스(..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5-19  월드디바의 첫 내한!!,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6월 10일 토요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브리트니 스피어스(Britney Spears)의 첫 내한공연‘BRITNEY LIVE IN SEOUL 2017’ 티켓이 18일 목요일 정오(1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예스24 공연을 통해 오픈된다.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1999년 데뷔 이후 18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공연이라는 점에서 이번 공연이 더욱 주목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익히 알려진 히트곡들을 직접 라이브로 들을 수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전 세계 음반 판매량 약 1억 5천만 장, 정규앨범 7장 중 6장이 빌보드 앨범 차트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래미상을 비롯해 공로상을 포함한 6번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수상, 9번의 빌보드 뮤직 어워드 수상 등 권위 있는 음악 시상식의 상들을 휩쓸 정도로 월드 디바 계보에 한 획을 그은 인물이다. 전 세계 팝음악 팬들을 사로잡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한국에서도 가공할 만한 티켓 파워를 과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왼쪽 아래 팝업 베너 열기
왼쪽 아래 팝업 베너 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