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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마 이야기

블루마운틴 브랜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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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루마운틴」 2017 F/W 여성 스니커즈라..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10-17 19:09:08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의 「블루마운틴」이 여성 스니커즈 4가지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블루마운틴의 강점인 트렌디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을 조합하여 새롭게 개척되고 있는 미니멀리즘 시장에 포커스를 두었다.이번 새롭게 출시되는 번버리(BUNBURY)는 발레 슈즈를 모티브로 니트 특유의 부드러운 소재감에 레이스업 포인트가 더해져 러블리하면서도 유니크함이 특징인 스니커즈이다. 발목을 X자로 교차하는 스트링을 적용하여 발목을 날렵하게 보정해주는 효과가 특징인 제품이다.최신 유행하는 양말 스니커즈 모델 글래드(GLAD)는 미니멀리즘과 스포티즘이 접합된 디자인으로 절개나 재봉선 노출을 최소화하여 매끄럽게 빠지는 라인이 매력적인 현재 트렌드를 반영한 이지룩 스니커즈로, 발을 감싸주는 핏 라인에 중점을 두어 양말 같은 착화감을 준다.우수한 착화감이 강점인 맥카이(MACKAY)는 양말 스니커즈로 편안하고 멋스러워 데일리 슈즈로 신을 수 있는 미니멀한 스포티 감성 스니커즈로 디자인됐다. 뒤꿈치까지 잡아주는 아웃솔은 뒤틀림을 방지하는 기능이 적용되돼 안정성을 한층 높인 키높이 아웃솔로, 디자인과 기술을 둘 다 잡아낸 블루마운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니커즈이다.또한  「블루마운틴」만의 기술로 탄생한 뉴캐슬(NEWCASTLE)은 PU 소재의 변형이 용이한 장점을 살린 블루마운틴만의 새로운 열처리 공법으로 신축성을 높이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합성가죽의 장점을 끌어올린 간결하면서도 강력한 소재의 갑피가 특징인 잇슈즈(It-shoes)이다.
  • 블루마운틴, 경량화·착화감 앞세워 시장 공략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9-11 18:45:07 제품력 강화 17FW/18SS 수주회 성황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이 전개하는 ‘블루마운틴’이 지난달 31일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수주회와 브랜드 파티를 열고 17FW/18SS 시장 공략에 나섰다. 블루마운틴은 500여 가지 우븐슈즈와 함께 4계절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차별화해 백화점, 마트매장 시장을 공략해 고객층을 다양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우븐 슈즈 리딩 브랜드로서 미래 시장 변화에 발빠르게 대응코자 다양한 제품력으로 무장했다는 평이다. 우븐 슈즈 시장을 개척한 블루마운틴은 이날 500여 가지 18SS 우븐 슈즈와 함께 패딩 슈즈, 니트 소재를 사용한 17FW 상품을 선보였다. 특히 경량화와 착화감에 초점을 맞췄다. 세컨 브랜드 ‘블마랑’과 이 회사가 수입 전개하는 138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브랜드 지에이치바스(G.H. Bass), 미국 내 3대 부츠인 치페와(CHIPPEWA), 이탈리아 디자이너 브랜드 아마(AMA) 등을 제안했다. 17FW는 PU가죽에 프레스로 찍어 주름을 만든 패딩 슈즈와 이중 니트 소재를 사용한 스니커즈, 양털을 사용한 뮬스타일 신발에 집중한다. 특히 개개인 발에 맞는 피팅이 될 수 있게 니트 소재를 많이 사용했다. 착화감은 높이고 무게는 가볍게 해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하다. 또 신발 힐컵(뒷굽치)  부분에는 양가죽을 사용해 부드럽게 했고 쿠션감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를 적용해 신발 탄성력을 높였다. 18SS는 500여 가지 굵은 실 모양의 우븐슈즈와 웨지힐, 물에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샌들류 등을 공개했다.공기현 블루마운틴 대표는 “내년에는 500여가지 우븐슈즈와 함께 기존 우븐와는 확 달라진 디자인을 선보인다”며 “굵은 실로 엮은 우븐 슈즈, 우븐 소재와 에스파니야와 매치한 웨지힐 등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품력으로 무장해 내년에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공 대표는 “ABC마트 등이 올해에 이어 내년 제품에도 꼭 수주하겠다고 강한 어조로 얘기했다“고 전했다. 이날 롯데, 현대, 신세계 등 백화점과 마트, 신발편집샵 등 국내 유수 바이어가 수주회를 찾았다. 이날 행사에는 고객들을 위한 디제잉 파티가 열렸고 ‘블루마운틴’ 광고 모델인 최유정과 김도연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가 축하공연을 펼쳤다.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 최근 드라마 ‘하백의 신부’로 대세 배우로 부상한 공명이 참석했다. 블루마운틴은 올해 8월까지 매출이 전년대비 20% 이상 신장하고 있다. 500억원 매출 목표가 무난할 것으로 예상된다.
  • '블루마운틴' 우븐슈즈 넥스트 신화 만든다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9-04 11:33:55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의 ‘블루마운틴’이 슈즈 업계의 침체 속에서 과감한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블루마운틴’은 우븐 슈즈 넘버원에 이어 패션 슈즈 리딩 브랜드로 도약을 위해 또 한 번의 도전이 시작 됐다. 올 가을부터 다양한 패션 슈즈를 개발해 출시하며 내년에 더 파격적인 변신을 도모한다. 이를 위해 지난달 31일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수주회와 런칭 이후 최대 규모의 브랜드 파티까지 열었다. 우븐 슈즈 전성기를 일군 ‘블루마운틴’인 넥스트 스텝을 위한 마켓 리딩 아이템을 집중 개발했다. 이번 수주회에서 ‘블루마운틴’과 세컨 브랜드 ‘블마랑’ 등 주요 브랜드의 500여 가지 신상품을 라인업 했다.이날 이 회사는 굵은 털 실로 짠 듯한 네트 슈즈, 로즈골드, 골드 등의 퓨처리틱한 메탈 슈즈, 캐주얼 스니커즈, 방한 부츠, 대세 아이템인 니트 슈즈, 우븐 슬립온 등 다채로운 신개념의 ‘블루마운틴’ 올 추동시즌은 물론 내년 춘하시즌 미리 공개했다. 독점 전개 브랜드인 이탈리아 스니커즈 ‘아마’, 로퍼의 대명사 ‘바스’, 미국 인기 워커 부츠 ‘치페와’도 공개 됐다.뉴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이 큰 듯 국내 유통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졌다.ABC마트, 슈마커, 레스모아, 스닉솔, 패스클립 등 국내 대표 슈즈멀티숍 관계자는 물론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 등 백화점과 이랜드리테일, 이마트, 홈플러스 등 유통 바이어들이 방문했다. 온라인 유통 채널 중에서는 11번가, 티몬, GS숍,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인터파크, 카카오톡, LF몰 등이 수주회를 찾았다.수주 성과도 빠르게 나타났다. 수주회 이후 거래 성사에는 다소 시간이 걸리기 마련인데, 이미 이 회사는 첫날 주요 슈즈 멀티숍으로부터 15만족의 사전 오더가 예상된다. 메이저 백화점 3사는 4계절 컬렉션의 완성도가 높다며 추동시즌부터 신규 매장 오픈을 주문했다. 이랜드리테일로부터는 이 회사가 운영 중인 슈즈 편집숍 ‘레어택’ 입점 요청을 받았다.  온라인 유통은 주로 ‘블루마운틴’ 추동 시즌 런칭 채널로 전략적 제휴를 원했다. 또한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랜드리테일 등 신규 거래처 개발도 가능할 것을 전망된다.이외에도 총판 브랜드인 바스, 치페와, 아마 등에 대해서는 백화점들의 니즈가 높아 단독 입점 논의가 진행 중으로 국내 첫 단독 매장이 기대된다.이번 행사가 ‘블루마운틴’의 도약에 큰 의미가 있는 만큼 브랜드 파티도 화려한 라인업이 돋보였다. ‘블루마운틴’ 광고 모델인 최유정과 김도연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 축하공연,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 최근 드라마 ‘하백의 신부’로 대세 배우로 부상한 공명이 참석했다. 젊은 고객들을 위한 디제잉 파티도 열렸다.  
  • 「블루마운틴」 4계절 브랜드로 진화한다!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9-01 18:18:35 "이 장식은 저희가 이번 시즌 선보이려고 준비하다 탈락한 컬러의 상품으로 만든거에요."저 많은 컬러의 상품들이 '탈락'한 상품이라니. 의아하다. 공기현 블루마운틴코리아 대표는 "진행 안 한 상품들이에요. 저희가 이번 시즌에 500스타일 가까이 준비했었거든요"라며 철저한 시즌 준비 과정을 우회적으로 드러냈다.우븐 슈즈 핫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블루마운틴」이 오는 F/W 시즌부터 양털부츠, 패딩부츠 등 겨울 상품을 보충해 선보이며, 4계절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이 브랜드는 이번 겨울 상품 보강을 시작으로 내년 S/S 짜임을 달리하고 새로운 아웃솔을 장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뉴 우븐 슈즈와 함께 웨지샌들, 슬라이드 등 아이템을 전폭 확대한다. 공 대표는 "「블루마운틴」이 인기를 얻으면서 타 브랜드에서도 유사한 기능을 가진 상품을 대거 선보여 '우븐 슈즈' 시장 자체가 커졌다는 점이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로 다가왔다"며 "우븐 슈즈를 기본으로 다양한 착장과 목적에 맞는 새로운 상품군을 선보일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며 아이템 카테고리 확대의 이유를 전했다.슈마커, ABC마트 등 대형 슈즈 멀티숍의 바이어들은 새로운 신발 라인에 대해 호의적인 평가를 내렸다. 작년과 비교해 주문 물량을 늘리거나, 매장 내 주요 브랜드로 소개하겠다는 기획을 제안하는 등 올해 「블루마운틴」이 보여주고 있는 성과와 새로운 상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고무된 모습을 보였다.블루마운틴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수주회 장소에서 「블루마운틴」과 함께 내년 S/S 시즌 새롭게 론칭하는 세컨드 브랜드 「블마랑(BLMARANG)」도 공개했다. 「블마랑」은 젤리슈즈와 레인부츠, 젤리 소재의 가방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신발과 가방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특징이다. 젤리처럼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강점이다. 한편 「블루마운틴」은 어제(31일) 상품 수주회와 함께 '브랜드 파티'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의 공연을 준비해 위키미키의 팬은 물론 「블루마운틴」의 단골 소비자들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전속모델인 공명이 있는 '서프라이즈'의 공명, 유일, 강태오, 이태환,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배우 강한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와 함께 핫한 신인그룹 워너원의 옹성우가 위키미키, 서프라이즈와 같은 소속(판타지오) 아티스트로서 행사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 블루마운틴 생애 첫 파티와 수주회 오는 31일..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8-28 11:55:07 김유정, 김도연, 공명 등 배우와 가수 참석   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가 전개 중인 ‘블루마운틴’이 런칭 이래 처음으로 브랜드 파티 및 수주회를 동시에 연다. 행사는 오는 31일 청담동 드레스 가든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블루마운틴’이 리딩 우븐 슈즈로서 입지를 다진데 이어 이번에는 패션 슈즈로 진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하게 기획 된 것이다.이번 파티에서는 내년 춘하시즌 신상품과 이번 추동 시즌 신제품을 모두 공개한다. 종전과는 확연히 달라진 제품이 대거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에 ‘블루마운틴’ 세컨드 브랜드로 런칭 된 ‘블마랑’ 제품과 이태리 브랜드 ‘아마’, 로퍼의 대명사 ‘바스’, 미국 인기 워커 부츠 ‘치페와’도 구성 된다.파티는 ‘블루마운틴’ 광고 모델인 최유정과 김도연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 축하공연과 최근 드라마 ‘하백의 신부’로 대세 배우로 부상한 공명이 참석한다. 또 SecondNight DJ와 Raccoon DJ가 참여한 디제잉 파티도 열린다.‘블루마운틴’의 브랜드 파티 세부 일정은 공식홈페이지(bluemountainkore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마운틴코리아,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브랜..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8-25 17:00:09 블루마운틴 코리아는 오는8월31일에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브랜드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파티에서는 블루마운틴 2018 S/S 제품라인과 2017 F/W 제품을 함께 볼수있어 특별한 자리가 될예정이며, 2017 S/S 시즌부터 새롭게 블루마운틴 세컨드 브랜드로 런칭된 블마랑 제품과 이태리 브랜드인 아마, 로퍼의 대명사 바스, 남성들의 대표 부츠 브랜드인 치페와를 한자리에서 볼수있어 기대된다. 더불어, 블루마운틴 5주년파티인 만큼 푸짐한 경품이벤트와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첫번째로 최유정과 김도연의 존재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걸그룹 “위키미키”의 축하공연이 있다. 최유정과 김도연은 2017 S/S 블루마마운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있어 더욱더 뜻깊은 공연으로 보여줄 예정이며, 판타지오 소속사 공명 또한 참여 할예정이다. 또한 파티행사로 빼놓을 수 없는 DJ공연으로 SecondNight DJ 와 Raccoon DJ로 브랜드 파티의 꽃인 화려한 디제잉 실력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선착순 한정으로 블루마운틴 메쉬 멀티백 증정과 참석한 모든분들께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럭키 드로우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블루마운틴의 브랜드파티에 세부 일정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 [창간36주년특집-핫 브랜드] ■ 블루마운틴코..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25 10:14:34 100% 수작업 ‘우븐슈즈’ 국민의 신발로블루마운틴코리아(대표 공기현)의 ‘블루마운틴’은 국민 슈즈로 불리며 큰 폭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7월 시즌오프 하루만에 1억5000만원 매출을 올렸다.  7월 매출은 전년대비 200~300% 이상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3월과 4월은 각각 전년대비 298%, 173% 증가하며 급성장했다. 작년 400억원대 매출을 기록했고 올해 500억원 매출을 기록할 전망이다. 이 브랜드는 100% 수작업으로 만든 우븐슈즈로 새로운 시장을 형성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경기 침체가 지속되는 패션시장에서 단일 상품인 우븐슈즈만으로 신발 시장을 장악했다. 우븐 슈즈는 손으로 짠 직조 방식인 위빙(weaving) 기술을 사용한 갑피에 편안한 발을 위한 메모리폼 아웃솔이 사용됐다. 10대가 타겟이지만 1020대를 비롯한 남녀노소 모두 신을 수 있는 가성비 상품이다. 블루마운틴은 가벼우면서 152가지 색상으로 차별화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올해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에 나서 사계절 신을 수 있는 신발을 내놓아 호평을 받고 있다. 블루마운틴은 유통망 확장과 함께 백화점은 1020대 피션니스타에, 마트는 3040대 여성을 비롯한 가족을 타겟층으로 구분한 마케팅 전략이 먹혔다는 분석이다. 블루마운틴코리아는 최근 슈즈를 중심으로 의류, 가방 등을 구성한 컨템포러리 편집샵 ‘레어택’을 전개하며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 '블루마운틴' 단 한번뿐인 시즌오프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7-17 15:17:25 블루마운틴 코리아는 이번 2017 여름시즌을 맞아 단, 한번뿐인 첫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13일(목)부터 진행하는 시즌오프에서는 우븐슈즈 13가지의 라인과 메쉬러너, 니트러너까지 전 상품 30% 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블루마운틴 2017 S/S 전제품으로 시즌오프 할인행사로 인하여 더위에 지친 쇼핑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있다. 블루마운틴 관계자에 따르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휴가철 꼭 필요한 아이템 중에 가장 인기 아이템으로 우븐슈즈를 적극추천 한다고” 전했다.   블루마운틴 우븐슈즈를 비롯해 메쉬러너, 니트러너는 원래 가격 49,000원에서 30%할인되어 34,000원에, 54,000원인 제품들은 37,000원으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시즌오프 기간동안 구매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구매는 블루마운틴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블마랑x마크리, 신개념 ‘레인부츠’ 내놨다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28 17:26:52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우븐슈즈 대표주자 블루마운틴에서 새롭게 론칭한 세컨브랜드 ‘블마랑‘이 이탈리아 레인부츠, 가방전문회사인 마크리와 협업을 통해 신개념 ‘레인부츠’ , 젤리백 패키지 상품 등 장마철을 겨냥하여 3가지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블마랑x마크리’의 레인부츠와, 젤리백 패키지 상품이 장마철을 겨냥해 장마철이나 비가 올 때만 신는다는 기존의 레인부츠의 이미지를 탈피했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장마철이 아닌 데일리로 신어도 무난하다.특히 기성청 보도에 따르면 올해에 장마기간은 작년 6월 말 즈음 시작했던 예년과는 다르게 7월초에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장마가 예년보다 늦어지는 이유는 몽골 서쪽~시베리아에 대기 상층까지 발달한 기압능이 위치하고 그 동쪽에 위치한 한반도 부근으로는 건조한 북서기류가 유입되면서 북태평양고기압의 북상(남쪽에서 올라오는 기류)를 저지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이에 따라 장마가 시작되기 1주일 전부터 판매량이 증가했던 레인부츠의 판매시기가 예년과는 다르게 6월 마지막주부터 판매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 업계 관계자는 “블마랑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는 레인부츠 패키지, 카라멜라 패키지와 아이만을 위한 키즈 패키지 3가지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 2017년 봄여름 시즌 "블루마운틴 X 스위브..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20 15:00:54 우븐슈즈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블루마운틴이 2017 S/S 시즌을 맞아 트레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위브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18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되는 블루마운틴 X 스위브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라인 우븐 슈즈는 기존 우븐슈즈에서엘라스틱밴딩(Elastic Banding) 소재 추가와 함께 힙컵에 새로운 컬러를 추가한 총 1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현재 블루마운틴(Blutmountain)은 ‘Urban life style’ 이라는 모티브로 오래 신어도 가볍고 편하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븐슈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우븐슈즈의 무게는 기존 200g에서 140g으로 줄여 더욱 가벼워진 착화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스위브(SWIB)는 “LIFE IS FUN”을 모티브로 즐겁고 재미있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현재 전국 35개에 백화점과 아울렛 등에 입점 되어있으며 의류 카테고리 매출 1위 브랜드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블루마운틴 관계자는 “우븐슈즈는 탄성웨빙(Elastic webbing) 소재를 사용해 발을 감싸주는 신축성을 극대화 시키고, 인솔은 아치쿠셔닝을 통해 충격을 흡수할 수 있으며, 펀칭오솔라이트 인솔(Ortholite Insole)을 사용해 땀 배출에 효과적이다. 또한 양면으로된 천연가죽 힐컵을 사용해 뒷꿈치의 피로도를 낮춘 것이 특징이다.”며 “이번 스위브와의 콜라보를 통해 의류와 슈즈가 조화된 새로운 라이프 패션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요즘 핫한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큰 인기를 얻을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블루마운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블루마운틴, 세컨 브랜드 블마랑 런칭,"블마랑..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19 18:46:46 블마랑, 마크리와 협업 레인부츠·가방 출시우븐슈즈 대표 브랜드로 알려진 블루마운틴(대표 공기현)이 세컨 브랜드 '블마랑(BLMARANG)'을 런칭했다. 블마랑은 이탈리아 레인부츠 가방 전문 회사인 ‘마크리(ma·cri)’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탈리아 북부(파르마)지역에 위치한 마크리는 40여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100%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라는 원칙을 지키며 연간 300만여족 레인부츠와 가방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들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인체에 무해한 고무 소재로 100% 이탈리아에서 만들었다. 블랙, 베이지 컬러부터 컬러풀한 레드, 핑크 디자인을 더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레인부츠는 링고, 캐롤라이나, 릴리104(아동용) 라인을 출시한다. 가격은 5만9000~7만9000원선이다. 가방은 카라멜라 미니백을 선보인다. 가격은 3만9000~4만9000원선이다. 블마랑×마크리 링고(Ringo) 레인부츠는 매 시즌 유행하고 있는 첼시부츠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고 벗기 편하게 트윈고어 패널을 부착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트윈고어는 블랙 또는 멀티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됐다. 특히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기 좋은 매력적인 상품이다. 캐롤라이나(Carolina) 레인부츠는 링고 라인보다 길이를 낮춰 편하게 신을 수 있다. 동그란 토캡 디자인으로 아기자기함이 강점으로 꼽힌다. 아동용으로 출시된 릴리 104레인부츠는 가벼움에 초점을 맞췄다. 앞트임 절개가 있어 미취학 아동들이 스스로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개발했다. 앞면 액세서리는 뗐다 붙였다 할 수 있어 자유롭게 패션 연출을 할 수 있다. 카라멜라 미니백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들 수 있는 미니 토트백 가방이다. 다양한 모양 액세서리는 스타일 연출에 포인트가 된다. 별도 약세서리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일상생활과 휴가철 물놀이에 들기 좋다. 라지와 스몰 사이즈를 선보인다.
  • "블루마운틴’성 공은 첫 단추일 뿐… 토탈 패.. 작성자 : 블루마운틴 작성일 : 2017-06-16 18:29:17 ▲ 출처: 어패럴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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