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마운틴 코리아


현재 위치

  1. STYLE
  2. 블마 이야기

블마 이야기

블루마운틴 브랜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블루마운틴」 4계절 브랜드로 진화한다!
작성자 블루마운틴 (ip:)
  • 작성일 2017-09-01 18:18: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4
평점 0점

"이 장식은 저희가 이번 시즌 선보이려고 준비하다 탈락한 컬러의 상품으로 만든거에요."



저 많은 컬러의 상품들이 '탈락'한 상품이라니. 의아하다. 공기현 블루마운틴코리아 대표는 "진행 안 한 상품들이에요. 저희가 이번 시즌에 500스타일 가까이 준비했었거든요"라며 철저한 시즌 준비 과정을 우회적으로 드러냈다.

우븐 슈즈 핫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블루마운틴」이 오는 F/W 시즌부터 양털부츠, 패딩부츠 등 겨울 상품을 보충해 선보이며, 4계절 브랜드로 재탄생한다. 이 브랜드는 이번 겨울 상품 보강을 시작으로 내년 S/S 짜임을 달리하고 새로운 아웃솔을 장착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화한 뉴 우븐 슈즈와 함께 웨지샌들, 슬라이드 등 아이템을 전폭 확대한다.

공 대표는 "「블루마운틴」이 인기를 얻으면서 타 브랜드에서도 유사한 기능을 가진 상품을 대거 선보여 '우븐 슈즈' 시장 자체가 커졌다는 점이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로 다가왔다"며 "우븐 슈즈를 기본으로 다양한 착장과 목적에 맞는 새로운 상품군을 선보일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며 아이템 카테고리 확대의 이유를 전했다.

슈마커, ABC마트 등 대형 슈즈 멀티숍의 바이어들은 새로운 신발 라인에 대해 호의적인 평가를 내렸다. 작년과 비교해 주문 물량을 늘리거나, 매장 내 주요 브랜드로 소개하겠다는 기획을 제안하는 등 올해 「블루마운틴」이 보여주고 있는 성과와 새로운 상품에 대한 기대감으로 고무된 모습을 보였다.

블루마운틴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수주회 장소에서 「블루마운틴」과 함께 내년 S/S 시즌 새롭게 론칭하는 세컨드 브랜드 「블마랑(BLMARANG)」도 공개했다. 「블마랑」은 젤리슈즈와 레인부츠, 젤리 소재의 가방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신발과 가방에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특징이다. 젤리처럼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이 강점이다.

한편 「블루마운틴」은 어제(31일) 상품 수주회와 함께 '브랜드 파티'라는 이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소속된 걸그룹 '위키미키'의 공연을 준비해 위키미키의 팬은 물론 「블루마운틴」의 단골 소비자들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외에도 전속모델인 공명이 있는 '서프라이즈'의 공명, 유일, 강태오, 이태환,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배우 강한나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와 함께 핫한 신인그룹 워너원의 옹성우가 위키미키, 서프라이즈와 같은 소속(판타지오) 아티스트로서 행사장에 방문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첨부파일 fashionbiz_co_kr_20170901_18181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